NEWS

Search

Jason Zapata, "You never know - I might wear the Rovers shirt again someday"

2018/2019 시즌 강등권 탈출 경쟁에 핵심 역할을 한 제이슨 자파타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벨기에 2부 리그 프로 팀으로 이적하며 로버스 선수들 중에 가장 처음으로 프로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. 귀여운 막둥이였던 제이슨은 프로 구단과의 계약이 "꿈 같다"라고 표현하며 "한 발 더 나아갔을뿐, 이제부터 진짜 노력이 시작된다"며 다짐을 보였습니다.


"모든 선수들의 꿈은 프로 데뷔입니다. 저도 프로 데뷔를 꿈 꾸고 있고 꼭 이루어내고 말겁니다," 라고 말하며, "우리 형도 벨기에 리그에서 뛰고 있는데, 같은 나라에서 형제가 같이 사는걸 넘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프로가 곁에 있어 정말 든든합니다," 라고 했습니다.


프로 선수인 형과 함께 찍은 사진

"첼시 로버스는 저 없이도 잘 해내고 말겁니다. 팀도 많이 발전했지만 특히 어리고 잠재력이 많은 조나단 같은 친구들이 제 빈자리를 빈틈 없이 채워줄거라 믿습니다," 라고 새로 영입된 조나단 보아텡에 대한 찬사도 아끼지 않았습니다. "아브라함과 후안 같은 선수들이 핵심에 있는 한 로버스는 충분히 리그 우승을 할 수 있다 믿습니다. 그들은 강한 리더십을 기반으로 팀이 승리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," 라고 덧 붙이며 기대감을 표출했습니다.


제이슨은 로버스가 성장을 했음에도 보충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. "급격한 성장을 겪은 로버스이지만 누구든 그렇듯이 더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 특히 선수들을 돌봐줄 수 있는 피지오가 합류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," 라고 이야기했습니다.


"첼시 로버스는 오래 발전하며 더 높이 도약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. 미래는 모르는 일이고 또 제가 로버스로 돌아 갈 수 도 있다 생각해요. 둘 다 성공해서 언젠가 첼시 로버스의 색깔을 또 입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."


제이슨 자파타는 벨기에 2부의 KSC 로케런과 이번 여름에 정식 계약을 맺었습니다.

(https://en.wikipedia.org/wiki/K.S.C._Lokeren_Oost-Vlaanderen)


향 후 구단 사진이 공개되면 자파타의 사진과 활약상을 더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달 받았습니다. 제이슨 자파타의 대활약을 기대합니다.

2,197 views

OUR

PARTNERS

hyundailogo.png
LASALKOR.png
kanbuchicken.png
진성인터내셔널.png
adidas.jpg
international_football_black.png
캐리어로고.jpg
페스룸.png

AFFILIATED

TO

Untitled-2_0002_Layer-0-copy-3.png
Untitled-2_0004_Layer-0.png
Untitled-2_0003_Layer-0-copy-4.png
ssfl.jpg
Untitled-2_0000_Layer-0-copy.png
Screenshot 2019-03-28 at 18.18.36.png

INTERESTED IN JOINING THE CLUB?

EMAIL US AT CHELSEAROVERSFC@GMAIL.COM FOR DETAILS!

원형로고-새시즌 copy 5.png
  • Facebook - Black Circle
  • Twitter - Black Circle
  • Instagram - Black Circle
  • YouTube - Black Circle
  • Pitchero - Black Circle

©2018 CHELSEA ROVERS FOOTBALL CLUB. DESIGN BY JK. ALL RIGHTS RESERVED.